센스가 철철 넘치는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Lounge Hop!
데뷔 15년차를 맞은 런던의 천재 듀오 Skeewiff의
2012년 최신 정규앨범! [Electro Swing & Gospel Breaks]!!
Skeewiff (스키위프) 는 런던 태생의 Alex Rizzo와 호주 출신의 Elliot Ireland 로 이루어진 프로듀서/작곡가/리믹서 듀오 이며 영국의 명문 펑키 브레이크 레이블 Jalapeno Records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천재적인 감각과 센스로 만들어낸 그들의 앨범들은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상당한 매니아 층이 형성될 정도로 알려져 있다. 빅밴드와 누-재즈, 펑키 브레이크비트, 힙합, 소울등 모든 요소가 결합되었음에도, 결코 저렴하지 않은 센스있는 믹스와 경쾌한 멜로디와 멈출 수 없는 극강의 펑키함으로 대표되는 그들의 사운드는 런던 클럽씬 뿐 아니라 전 세계 EDM씬에 상당한 영향은 끼쳤음을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 국내외 유명 CF는 물론, 오션스 일레븐의 OST를 비롯한 각종 영화의 그의 음악이 쓰였으며, 데뷔 이후 지금까지 런던 및 유럽 클럽가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있는 최고의 프로듀서 듀오!
본 작, [Electro Swing & Gospel Breaks]은 Skeewiff (스키위프) 의 최신 정규앨범이다. 자칫 지루하게 흘러갈 수 있는 스윙과 블루스, 가스펠 장르를 특유의 센스로 재해석하여 숨 쉴 틈 없는 경쾌함과 흥겨움을 선사한다. 신나지만 저렴하진 않은 Skeewiff 특유의 감각와 현란한 테크닉은 언제나 대중과 비평가를 둘 다 만족시켜 왔으며, 이번 앨범 또한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