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싸이월드 50만 다운로드. “너만볼래” 컬러링, 벨소리 다운로드 1위. “사랑이 그렇게 쉬워” 빅뱅, 이효리와 함께 뮤직뱅크 1위 후보. “붙잡아도” 최고의 여자 가수 백지영과의 작업 등. 개그맨으로써 이룰 수 있는 모든 한계를 뛰어넘은 1년 간의 성적이다. 또한 나몰라패밀리JW는 2011년 솔로데뷔 “헤어진 두사람”, “사랑이 말을 듣지않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나몰라패밀리JW 김재우
그 신화를 함께 썼던 프로듀서 오세욱과 최고의 보이스를 가진 태인과 손을잡고 다시 한번 앨범을 발표한다. 개그맨, 가수 그리고 연기자까지 모든 영역에서 진지하게 임했던 그 이기에 이번 미니앨범 또한, 많은 고민과 많은 노력이 녹아있다.
중,저 역대의 묵직한 보이스 랩핑을 가진 나몰라패밀리JW 김재우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I’m Yesterday” 는 사랑했던 어제의 기억속에 갇혀버린 한 남자의 슬픈 사랑을 그린 노래이며 바이올린이 감성적으로 흐르는 Hip Hop 장르이다. 또한 랩 가사에 80,90년대 사랑했던 연인들이 들었던 노래 제목이 들어있는게 특징이다.
두 번째곡 “사랑해 그 거짓말 같은..”은 헤어지는 이 모든것의 상황을 부정하며 다시 돌아와 달라고 애원하는 노래. 비트를 살린 Hip Hop 장르의 곡이다.
세 번째곡 “바람 바람 바람”은 쪼개지는 비트위에 신스 소리를 더한 파워풀하고 감성적인 노래이다. “보고싶어”, “헤어졌어요”, “죽을 것 같아” 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과 인성 모두를 갖춘 감성의 끝, Sad Voice 디헤븐이 다시 한번 함께 하였다.
네 번째곡 “바람 바람 바람(Shibuya K Ver.)”은 힙합 프로듀서 이지스 멤버 디젤이 시부야케이 버전으로 편곡하여 시원하고 강한 사운드로 재탄생되었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I’m Yesterday” 는 상처 입은 이 계절에 많은 이들의 위로와 눈물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보는 음악이 아닌 가슴으로 듣게 되는, 개그맨이지만 그 누구보다도 진지할 줄 아는, 개그맨으로서 웃길줄 알고 가수로서 감동을 더 할 줄 아는 이 시대의 희.노.애.락 카멜레온 같은 두 얼굴의 사나이 김재우가 2012년 나몰라패밀리JW, 그가 7년간의 시간을 회상하며 감성을 노래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