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극 최강자 ‘각시탈’, OST Pt.5 '공개
신인그룹 ‘멜로디데이’ 의 '그 한마디' 8월 22일 런칭
최근 수목극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과 함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드라마 '각시탈'. 'OST'또한 런칭 하는 곡들마다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울랄라세션, 포맨, 가비엔제이 등 가요계의 쟁쟁한 실력파 그룹들에 이어 이번 ‘각시탈’ OST에 참여한 ‘멜로디데이’는 여성 신인보컬그룹으로 선배 가수들 못지 않은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아직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모으는 ‘멜로디데이’는 다른 깊은 매력의 보컬들이 모여진 3인조 걸 그룹이며, ‘각시탈’ OST를 시작으로 먼저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목소리로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각시탈 OST Pt.5인 ‘멜로디데이’의 ‘그 한마디’는 나가수(윤민수 편), 슈퍼스타케이(존박 편) 김범수, 엠블랙, 케이윌 등의 가수들의 편곡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작곡가 조성광 의 작품이다. 이뤄지지 못한 사랑의 아픔의 가사와 잔잔한 피아노 선율, 역동적인 스트링과의 조화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완벽히 받쳐준다.
최근 광복절 방영 이후로 ‘명품 항일 드라마’ 호칭을 달게 된 ‘각시탈’은 각시탈을 쓰고 있는 '이강토(주원 분)'의 얼굴을 확인하고 경악하는 '기무라 슌지(박기웅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극 전개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드라마만큼이나 매력적인 ‘각시탈’의 OST Pt.5 '멜로디데이'의 '그 한마디' 는 오는 8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런칭 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