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여성 보컬라인과 일렉트로닉의 환상적인 조화!! 비키니 사운드~
현란한 디제잉과 기계음이 난무하는 일렉트로닉 음악은 그동안 누군가에게는 어려운 음악장르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번에 시크리션 뮤직에서 야심차게 발매한 [Bikini Sound Vol.1]는 일렉사운드와 부드러운 여성 보컬의 보이스가 부각 된 곡들로 당신을 귀를 자극할 것이다.
첫번째 트랙인 Sarvi의 ‘Amore’는 올 해 국내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수많은 팬들을 흥분케한 DJ Chuckie 리믹스 버전으로써 지난 4월 유럽에서 발매된 직후 ‘UK Upfront Club Chart’ 1위를 기록했다. 다음 수록곡 ‘To The Club 2K12’는 Spankox의 2004년 히트곡을 리믹스 한 곡으로 원곡에 비해 더욱 강렬해진 비트와 세련된 일렉 사운드가 조화 된 중독성 강한 곡이다. 여성보컬 ‘Rachel Elberg’의 리드미컬한 리딩보컬과 펑키한 느낌을 주는 하우스 댄스곡 Northbrook의 ‘Move Your Body’, 리믹스로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친 Klaas&Bodybangers의 ‘I Like’은 Klaas의 믹스버전으로 수록되어 새롭게 주목해 볼만하다.
또한 The Mad Candy의 ‘Be My Love’ 영국 여성보컬 ‘Martha’가 피쳐링한 곡으로 이태리 하우스 사운드와 여성보컬의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약간의 액센트가 더해진 경쾌하고 달콤한 새로운 스타일의 사운드를 보여준다. 또한 피아노 선율과 기계음이 섞인 보이스의 조화가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Bazz Boyz의 ‘Time Is Ticking’ 역시 주목해 볼만하다. 이외에도 강한 비트와 흥겨운 랩, 여성보컬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DJ MNS vs. E-MaxX의 ‘Gotta Get A Moving’과 ‘Rachel Elberg’의 리드미컬한 리딩보컬과 펑키한 느낌을 주는 하우스 댄스곡 Northbrook의 ‘Move Your Body’ 도 함께 앨범에 수록되었다.
이 밖에도 Alicia Keys의 ‘No One’을 신나는 일렉 비트를 입힌 리믹스곡 Sherrita의 ‘No One’을 비롯하여 Kevin Doherty의 ‘Life Line’, Chris T의 ‘I Wanna’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