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과 함께 찾아 온 상큼 달달한 리메이크 모음집. 리메이크 흥행 보증수표 박혜경의 두 번째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 [Happiness Rewind]
대한민국 미혼 여성들의 외침! - 박주연의 공감 100% 가사와 박혜경표 상큼 보컬의 완벽한 조화 - ‘내가 설마 결혼을’
디지털 선공개 곡-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멜론 급상승 키워드 1위!)
비틀즈의 ‘I Will’, ‘이등병의 편지’ 등 명곡들을 박혜경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상큼하고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가득!!
앨범 타이틀 곡인 ‘내가 설마 결혼을’은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이 한번쯤은 생각해 보았을 결혼에 대한 단상을 이야기한 곡으로, 90년대 최고의 작사가 박주연이 일본곡에 직접 가사를 붙여 불렀던 곡이다. 사랑스럽고 발랄한 멜로디에 특히 100% 공감되는 진솔한 가사로 지금은 구하기 힘든 숨은 보석 같은 곡으로, 이번에 박혜경의 상큼한 보컬과 세련된 편곡으로 리메이크 되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Lemon Tree’, ‘Reality’등 팝을 리메이크 해 큰 인기를 얻었던 박혜경이 이번에 선택한 팝은 비틀즈의 명곡 ‘I Will’로 과하지 않은 꾸밈과 산뜻하고 맑은 느낌으로 불러주었다. 또한 모든 대한민국 남성들의 공감을 사는 곡 ‘이등병의 편지를 절제된 감성으로 불러 여성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
그 외 심현보의 '사랑은 그런것', 김태원 작곡의 '다시 사랑한다면', '핑계', '눈물' 등 포근하고 달콤한 보사노바 풍 리듬에 감미롭고 살랑거리는 그녀의 목소리에 흠뻑 빠져보자!
[보너스 수록]
절판되어 구하기 힘든 첫번쨰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여자가 사랑할 때”의 히트곡 ‘사랑과 우정 사이’, ‘아마도 그건’, ‘Lemon Tree’, ‘Reality’, ‘A Lover's Concerto’ 다섯 곡 보너스 트랙 수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