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토요일 밤의 열기 1편)
이덕화 - For The Good Times (작사/작곡: Kristofferson Kris)
우리들의 영원한 오빠! 이덕화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
평소 이덕화의 애창곡이라 밝힌 이 곡은 싱어송라이터이자 영화배우인 크리스 크리스토퍼슨이 작사, 작곡한 노래. 이덕화는 매력적이면서도 중후한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하며 화려하게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바다 - 보이네 (작사: 박건호 / 작곡: 김명곤 / 편곡: 한상원)
화려한 댄스! 흔들림 없는 가창력! 파워풀한 디바, 바다의 화려한 무대!
1985년 발표된 나미의 4집 타이틀곡으로, 당시 가요계의 유행이었던 레게풍 멜로디로 전 세대가 따라 부르는 국민가요 반열에 오른 곡. 바다는 '불후의 명곡' 디바답게 비욘세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댄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디아 - 떠나지 마 (작사: 양홍섭 / 작곡: 양홍섭 / 편곡: WasabiiSound(와사비사운드))
애절함을 담은 진한 감동과 여운! 디아의 진심어린 눈물의 무대!
그룹 사운드 '주사위'로 데뷔했던 전원석의 1986년 솔로 데뷔곡으로, 진한 슬픔이 담긴 가녀린 미성으로 당시 높은 인기를 누림과 동시에 가창력을 인정받은 곡. 디아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무대를 꾸몄으며, 특히 무대에 대한 갈망과 애절함이 그대로 전달되어 큰 감동을 안겨줬다.
김창렬 - 달빛 창가에서 (작사/작곡: 김창남 편곡: 작가삼, 백승숙)
한바탕 신나는 댄스 타임! 통통 튀는 김창렬의 매력 만점 무대!
1986년 발표된 도시아이들 데뷔곡으로, 신나는 펑키 리듬과 개성 있는 안무로 대중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끈 곡. 김창렬은 특유의 통통 튀는 개성 있는 보이스와 신나는 댄스로 즐거움을 선사했고, 특히 이날 특별 출연한 원더보이즈의 마스터원, 영보이의 랩이 어우러져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김소현&손준호 - 연인들의 이야기 (작사: 박건호 / 작곡: 계동균 / 편곡: 조영화(MVM))
'무작정 당신이 좋아요' 아름다운 잉꼬부부의 가슴 설레는 사랑고백!
1982년 방영된 KBS 드라마 '아내'의 삽입곡이자 임수정의 데뷔곡으로,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남성과 청소년층의 인기를 얻으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곡. 김소현과 손준호는 '불후의 명곡' 대표 잉꼬 부부답게 사랑이 가득한 무대를 꾸며,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며 큰 감동을 안겨줬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 사랑하기에 (작사/작곡: 조정열 편곡: 제이콥, ZZUN, 권박사)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감정이 돋보인 두 남자의 완벽 하모니!
1987년 발표된 이정석의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대학가요제 출신의 신인가수 이정석을 단숨에 스타덤에 올려놓은 곡.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R&B의 대표 듀오답게 애절한 감성이 풍부하게 묻어나는 환상의 하모니로 큰 감동을 선사했다.
팝핀현준&박애리 - 인생은 미완성 (작사: 김지평 / 작곡: 이진관 / 편곡: 김태근, 김지훈(j skillz))
늘 상상을 초월하는 퍼포먼스의 결정체! 아리랑과 로봇춤의 절묘한 만남!
TBC 젊은이의 가요제로 가요계에 입문한 이진관이 1985년에 발표한 정규 1집 앨범의 수록곡으로, 사색적인 가사와 잔잔한 멜로디로 이진관을 국민 가수 반열에 올라서게 한 곡.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이 노래에 "아리랑"을 접목, 전대미문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까지 가미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환상의 무대를 선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