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 물레방아 인생 (작사: 조영남 편곡: 김Rink)
어깨 들썩이는 울랄라세션 표 즐거운 무대!
1977년, 당시 전 세계인이 열광한 록 밴드 CCR의 "Proud mary"를 번안한 곡으로, 인생을 물레방아에 비유한 노래. 울랄라세션은 신나는 댄스와 퍼포먼스로 풍성한 무대를 꾸며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조성모 - 모란동백 (작사/작곡: 이제하 편곡: 최일호, 김원)
쓸쓸함과 정감이 묻어나는 서정적인 무대!
시인이자 소설가인 이제하가 작사, 작곡, 노래한 곡을 조영남이 리메이크한 곡. 조성모는 특유의 미성으로 섬세한 감정표현, 특히 직접 하모니카 연주를 해 더욱 서정적인 무대를 완성시켰다.
손승연 - 지금 (작사: 김수현 작곡: 조영남 편곡: 돈스파이크, 이준엽)
가슴 뭉클해지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
드라마 작가 김수현 작사, 조영남 작곡으로, 노래를 완성하는 데 1년에 걸쳐 정성을 들인 야심작. 손승연은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로 남녀간의 만남과 이별을 묘사해 가슴 뭉클한 무대를 선보였다.
알리 - 내 생애 단 한 번만 (작사: 조영남 편곡: 조영화(MVM), 알리)
한 어린 절규의 몸짓!
1969년 이탈리아 가수 마시모 라니에리의 "마지아(Magia)"를 번안한 곡으로, 한국적인 정서에 잘 어울리는 애잔한 멜로디가 특징적인 곡. 알리는 특히 노래와 혼신을 다한 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노브레인 - 최진사댁 셋째딸 (작사: 전우중 편곡: 노브레인)
관객과 호흡하는 신나는 무대!
알 윌슨의 "The Snake"를 번안한 곡으로, 한국가요 특유의 민요풍 분위기에 옛날 이야기를 전해주는 듯한 구성진 매력의 노래. 노브레인은 관객과 호흡하며 명불허전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김소현&손준호 – 사랑이란 (작사/작곡: 이장희 편곡: 조영화(MVM))
뮤지컬 부부의 유쾌함이 묻어나는 무대!
1978년 KBS '가요대상' 본상, MBC '10대 가수가요제' 최고 인기 가요상, 가수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누린 곡. 뮤지컬배우 부부 김소현과 손준호는 노래 속 꽁트를 가미해 유쾌함을 선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