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네 번째 미니앨범 [Timing]
2014년을 멋지게 장식할 가수 김현중의 그랜드 컴백!
Kbs 드라마 '감격시대'를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자의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김현중이 올 여름, 가수로서 또 다른 시도가 담긴 [Timing]앨범을 들고 나왔다.
전 세계를 무대로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을 만들고자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던 김현중은 이번 앨범 [Timing]에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Break Down], [Lucky] [Round 3] 등 국내에서 발매한 3장의 미니앨범 모두 큰 사랑을 받았던 김현중은 지난 6월 日 네 번째 싱글 앨범 [Hot Sun] 발매 후 오리콘 데일리 차트, 위클리 차트 모두 1위를 석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해외 남성 솔로의 위클리 2관왕, 오리콘 역사상 최초”라는 영광스런 타이틀을 획득해내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는 2012년 발표한 日 두 번째 싱글 [Heat] 이후 두 번째 성과이자, 해외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오리콘 역사상 첫 번째 쾌거이다.
2013년 [Round 3] 이후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4번째 미니 앨범 [Timing]은, 국내외 유명 작곡가들의 대거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11일 정오에 발표되는 김현중만이 표현할 수 있는 Title곡 'Beauty Beauty'는 스웨덴 출신의 작곡가 Andreas Weise, Andreas Oberg와 이번 앨범 프로듀서인 김창락 작곡가가 직접 가사로 참여 하여 힘을 합쳤다. 기타세션에는 Andreas Oberg가 직접 참여 하였는데,그는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기타리스트로 정평이 나있다. 언플러그드 악기들의 올가닉한 조화를 이루는 업템포 곡이다.
※ 사양
- 1CD, 1DVD(코드 All), 포스터 1종, 이벤트복권 1매, 포토, 하드케이스, 1만장 한정 넘버링
- 이벤트 내용은 8월29일 중으로 김현중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