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감성 프로듀서 최갑원이 만드는 [The Lyrics (더 리릭스) - No.3] "불편한 진실"
최고의 Soul 보컬 리스트 이지영 (빅마마)과 팬텀의 막내 Rapper 한해가 뭉쳤다!
지난해 휘성과 이승우 (소울스타)가 함께한 [The Lyrics (더 리릭스) - No.1] "감기라도 걸릴까"로 모든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최갑원 프로듀서가 영지, 이규훈 (소울스타)이 함께 노래하고 송지효가 참여한 뮤직비디오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2탄 "행복해라"에 이어 3탄 "불편한 진실"을 들고 찾아왔다. 이번 세번째 작품인 "불편한 진실"은 가요계의 한 획을 그었던 그룹 '빅마마 (Big Mama)' 출신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Soul 보컬 리스트인 이지영이 노래를 하고 "조용필처럼", "몸만와", "Burning" 등으로 인기 몰이 중인 하이브리드 힙합 그룹 '팬텀 (Phantom)'의 한해가 Rapper로 참여한 작품으로 힙합과 Soul이 적절하게 MIX된 트렌디한 곡이다.
최갑원 프로듀서가 직접 기획/제작 하는 [The Lyrics (더 리릭스)] 시리즈의 3탄 "불편한 진실"은 최근 거미 "눈꽃", WAX "떨어진다 눈물이"를 연이어 히트시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PJ와 김건모, 알리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온 작곡가 Yuta가 함께 작곡하고 최갑원 프로듀서가 노랫말을 붙여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써 이별한 남녀가 서로를 잊지 못하고 무너져가는 심리 상태를 절묘하게 잘 나타낸 곡이다.
또 이번 "불편한 진실"은 뮤직비디오가 압권이다. 최갑원 프로듀서가 직접 시나리오를 기획한 이 뮤직비디오는 다소 파격적이고 충격적인 내용들로 구성되어 연출 역시 뮤직비디오를 주로 작업한 Staff이 아닌 영화를 주로 작업했던 Staff에게 맡겨 마치 한 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한 여자를 죽도록 사랑했던 한 남자의 조금 잘못된 사랑을 파격적인 영상미로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일본 뮤지컬 'Summer Snow'로 현지 관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신인 배우 최우성이 캐스팅 되어 열연을 펼쳤다. 최갑원 프로듀서는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The Lyrics (더 리릭스)] 시리즈의 4탄, 5탄 역시 올해 내 발표한다고 한다. 과연 어떤 아티스트들과 함께 어떤 곡을 들고 찾아올지 기대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