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정규 OST 발매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열혈 청춘들의 사랑과 빛나는 성장 이야기! KBS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정규 OST가 공개된다. 방영 전부터 ‘주원(차유진 역)’과 ‘심은경(설내일 역)’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OST는 3곡의 가요와 6곡의 BGM으로 구성되었다.
떠오르는 신예 멜로디데이가 가창에 참여한 ‘Listen To My Heart’는 서정적인 피아노 라인과 리드미컬한 현과 드럼이 어우러진 곡으로 역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사랑의 감정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또한 극 중 ‘차유진’이 ‘설내일’에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Innocente’는 드라마의 주인공인 ‘주원’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주원’의 담담한 창법과 잔잔한 기타 선율이 조화를 이루어 그의 애절한 마음을 한층 더했다.
멜로디데이 차희가 가창에 참여한 ‘난 못해요’는 극중 ‘차유진(주원 분)’의 주위를 떠나지도 다가가지도 못하는 ‘설내일(심은경 분)’의 심정을 그린 발라드로, ‘차희’의 차분한 보컬로 시작되는 전주와 중반 이후 클래시컬한 현악 오케스트라가 더해져 ‘설내일’의 안타까운 심정을 잘 나타내는 곡이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드라마 속 BGM, ‘Rising Orchestra’, ‘차유진vs슈트레제만’, ‘Farewell, S Orchestra’, ‘설레임♡♡♡’, ‘사랑의 서곡’, ‘방구송’으로 이어지는 앨범 구성은 드라마가 종영된 후에도 다시 한번 드라마의 여운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