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키즈 ‘JJCC’, 1st 미니앨범 [빙빙빙] 컴백. 더 화려한 별들이 되어 돌아 왔다!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의 야심찬 첫 번째 K-POP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JJCC(제이제이씨씨)가 1st 싱글 앨범 ‘첨엔 다그래’ 이후 5개월 여 만에 컴백한다.
지난 5개월 동안 15톤 윙탑 트럭을 타고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을 무대로 “Heart Attack” 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다니며 탄탄한 트레이닝을 거친 JJCC!
JJCC 1st 미니 앨범은 지난 싱글 앨범 ‘첨엔 다 그래’와는 다른 강인하고 파워풀하며 남성적인 모습으로 변신을 꾀한다. 퍼포먼스 부분에서도 절도 있게 떨어지는 안무와 ‘댄싱9’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태권도를 알리고 있는 ‘K타이거즈’와 강렬한 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앨범에 참여하는 스태프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이번 1st 미니 앨범은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대중성과까지 완벽하게 겸비했다.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영화 ‘해운대’ ‘7광구’ 등의 CG를 담당한 우리나라 CG최강 군단 모팩스튜디오(대표 장원익)가 참여해 최고의 완성도를 이끌어 냈으며, 의상은 타임지 시상식 김연아 드레스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맥앤로건이 맡았다.
1st 미니 앨범은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타이틀곡 ‘빙빙빙’ 외에도 ‘니가 떠나간다’ ‘Be good’이 수록되어 있으며,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내며 음악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