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하반기 화제작 ‘모던파머’ OST 앨범 발매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 OST‘ 가 12월 26일 발매된다. 이홍기, 곽동연, 이하늬, 이시언, 박민우, 김부선 등 막강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는 곡들이다.
‘모던파머’의 메인 타이틀곡 ‘사랑이 올 때’는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남우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유쾌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사랑이 올 때(Acoustic Ver.)’는 사랑이 올 때 느껴지는 마음을 담은 사랑 고백송으로 Part1과 다른 편곡으로 이홍기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 ‘같은 자리’는‘ 애절한 가사와 정준영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며, ‘노크할까요?’는 긍정적인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낸 ‘힐링곡’이다. 마지막 공개곡인 이홍기의 Do or Die 라는 곡이 추가로 발매된다.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더해준 BGM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모던파머’는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4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가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만화적 상상력이 곁들여진 연출과 패기 넘치는 분위기, 이홍기를 비롯한 배우들의 호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