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귀환! ‘마침내’ 그가 돌아왔다!
한국이 낳은 ‘팝페라 황제’ 임형주의 8년만의 정규 5집의 리패키지반(CD+DVD 디럭스 패키지) 발매!
베를린, 프라하, 뉴욕, 도쿄, 서울을 오가며 6년의 제작기간과 총 3억원의 막대한 제작비 투입!
베를린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프라하 시티 신포니에타의 참여!
이번 리패키지반을 위해 특별히 녹음한 신곡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수록!
임형주가 직접 감독으로 변신한 이번 앨범을 모티브로 제작된 단편 뮤직 뮤비 Finally DVD 포함!
** DVD 수록내용
임형주가 지난해 12월, 약 8년만에 발매한 자신의 정규 5집 앨범 'Finally(파이널리 : 마침내)'를 모티브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로 제작한 단편 멜로영화의 각본, 연출을 담당하며 단편영화 감독으로 데뷔해 큰 화제다!
이번 뮤직무비 'Finally(파이널리 : 마침내)'는 10만 달러라는 막대한 제작비가 투입된 임형주의 또 하나의 '대형 프로젝트'로서 지난 12월에 발매되어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임형주의 정규 5집 타이틀곡인 '할 수가 없어'와 '외사랑(Lonely, My Love)'의 가사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더욱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번 영화의 스토리는 예술적 공간인 갤러리를 무대로 펼쳐지는 세 남녀의 애절한 삼각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평소 촬영허가가 잘 나지 않는 인천국제공항에서도 촬영이 이루어져 임형주의 국제적 명성을 다시한번 실감시키며 이번 영화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무비 'Finally(파이널리 : 마침내)'의 남자 주인공인 갤러리 관장 '준석'역에는 MBC 인기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배우 송재희가 일본인 유명 미술가 '쿄헤이'역에는 일본의 인기그룹 '와즈 업(Wazz up)'의 멤버인 쿄헤이가 캐스팅 되어 열연을 펼쳤고 여자 주인공인 큐레이터 '미연'역에는 최근 '응답하라 1994'의 깜짝출연하며 시선을 모은 신인배우 서은채가 함께 하였다.
아울러 임형주와 함께 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함은 물론 총괄 촬영감독을 맡았던 추경엽 감독은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작인 김기덕 감독의 영화 [피에타],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수상작인 독립영화 [지슬 - 끝나지 않은 세월2] 등의 조명감독을 맡았었고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이상민 PD 또한 국내 영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뿐만아니라 이번 시나리오를 공동 집필한 임태연 작가는 임형주의 역사에세이집 [임형주, 장희빈을 부르다]의 엮은이로 참여하며 국내 문화계의 눈도장을 찍었던 인물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