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가요계의 1% 명품! 나인뮤지스!! 아홉명의 주인공! 화려하게 무대위로 날아오를 준비 끝!!
평균신장 172cm의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히트 작곡가 스윗튠의 뮤즈로 ‘휘가로’, ‘뉴스’, ‘티켓’, 돌스’,‘와일드’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나인뮤지스는 ‘모델출신’ 걸그룹이란 꼬리표를 떼고 20대 여성들의 로망이자 섹시아이콘으로 완벽히 변신 후 4년! 드디어 정규앨범 [프리마돈나(Prima Donna)]를 발표하며 한층 더 강하게 돌아왔다. .
나인뮤지스[9Muses]의 [프리마돈나(Prima Donna)]는 무대 위로 날아오를 준비를 끝낸 나인뮤지스의 자신감을 표현한 첫곡 '프리마돈나(Prima Donna)'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건(Gun)'을 포함한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여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모습과 느낌이 담긴 가사들이 이번 앨범의 포인트이다.
나인뮤지스의 첫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건(Gun)'은 웨스턴스타일의 기타리프와 함께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베이스라인이 귀를 간지럽히는 듯한 자극을 주는 여성미 가득한 곡으로 Catchy한 느낌의 훅과 함께 시작되는 '건(Gun)'은 예의는 지켜달라는 진솔한 가사의 메시지가 복고스럽지만 세련된 편곡의 강력한 후렴구로 이어지며 Rock과 Dance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K-Pop 최고의 프로듀서 Sweetune의 음악적인 변신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매력과 동시에 아티스트로서 발돋움하는 나인뮤지스만의 노력과 열정을 느낄수 있는 멋드러진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