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 II] OST 온-오프라인 정식 발매!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던 주옥같은 곡들에 특별 포토 가사북까지!
- [아이리스 II] 종영기념 특별 선물! 정규 OST 온-오프라인 발매로 드라마 감동 이어간다!
- [아이리스 II] 다비치, 노을, 소향 등 명보컬들 한데 모으니 ‘종합선물세트’ 소장가치 200%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 II’(극본 조규원 /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정규 OST 앨범이 전격 출시된다.
4월 1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아이리스 II’의 OST 앨범은 그동안 시청자들을 울고 웃겼던 주옥같은 곡들의 향연으로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해 기대케 하고 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선보이게 된 이번 앨범은 46페이지의 포토 가사북까지 특별구성되어 있는 만큼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앞서 발매된 ‘아이리스 II’의 OST PART1~6은 다비치, 노을, 소향, 소울크라이, 아미 등 명보컬들의 애절한 음색으로 로맨스를 가중시키는가 하면, 비스트와 엠블랙의 매력이 가미된 이색적인 곡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아왔던 터.
여기에 ‘아이리스 II’의 박진감 넘치면서도 긴박했던 상황들을 극대화했던 테마 BGM중 엄선된 9곡이 추가로 수록되면서 고품격 OST로서의 입지를 다진다고.
드라마 ‘아이리스 II’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구성으로 기획한 만큼 오랫동안 드라마를 기억할 수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회에서 백산이 블랙에게 몸을 날려 함께 자폭하는 모습에 놀란 유건의 비명으로 엔딩을 맞았던 ‘아이리스 II’는 4월 18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