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향기에 흠뻑 취한 힙합계의 악동, 마이티마우스의 이별이야기. 2012년 9월 19일, 마이티마우스의 이별이야기가 시작된다.
-상추, 쇼리 ‘두 남자’의 진지하고 솔직한 이야기 ‘네비게이션’
“톡톡”, “연애특강”. “사랑이란”, “에너지”, “사랑해”, “패밀리”, “나쁜 놈” 등 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내 최고의 힙합 듀오로 자리 잡은 마이티마우스가 9월 19일, 새 미니앨범 “네비게이션”으로 돌아온다.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새 미니앨범은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음반의 모든 작업을 마이티마우스가 맡아 상추, 쇼리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솔직 담백한 마이티마우스의 음악을 선보인다.
이번 음반의 모든 수록곡은 마이티마우스 두 남자의 일상 생활 속 대화를 가사로 옮기고 멜로디를 붙여 작업한 곡들로, 뻔한 가사가 될 수 있는 내용들을 마이티마우스다운 해석으로 참신하게 풀어내 마이티마우스의 색깔이 짙게 베인 앨범으로 만들어졌다.
마이티마우스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변신 보다는 “성장”을 선택, ‘네비게이션’이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앞으로 마이티마우스가 하고자 하는 음악의 방향을 담아냈다. 그 동안 대중성에 초점을 맞춘 음악들을 선보여왔던 그들은 이번 앨범에서 대중성보다는 ‘아티스트’로서의 마이티마우스 본연의 모습에 초점을 둔 음악을 실어 음악적으로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인다.
마이티마우스 본연의 음악과 색다른 매력이 담긴 미니앨범 ‘네비게이션’은 상추, 쇼리. 두 남자의 진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