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따듯하게 음악을 들고 돌아온 일렉트로보이즈 (Electroboyz)!
'랩 괴물' 일렉트로보이즈, 미니1집 '더트루스' 돌풍 예고
'랩 괴물' 일렉트로보이즈, '딱 걸렸어'로 …올 겨울 책임진다!
실력파 힙합 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 원카인, 차쿤)가 그들만의 음악으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올 겨울 따뜻하게 해줄 미니 1집은 '더트루스 (The Truth)'는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진실 된 음악을 하고 싶다는 뜻으로 앨범 명을 정했다.
타이틀 곡 "딱 걸렸어"는 브레이브 수장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전쟁,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라인에 피아노 선율이 어울러져 팝 스러운 멜로디라인과 여자친구가 한눈팔다 걸렸으나 좋아하기 때문에 딱 한번쯤은 눈감아준다는 내용이다. 특히 재치 있는 "넌 딱걸렸어" 반복되는 가사내용의 귀에 쏙쏙 남는다. 이번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가수 겸 작곡가 C-luv(태완)이 보컬로 참여 해 곡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Mama (feat.안재숙) (작사:마부스 작곡:마부스,별들의전쟁) 는 일렉트로보이즈 리더 마부스가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 미안함, 애착 을 힙합으로 그린 곡이다. 어린 철없던 시절부터 모든 청춘을 힙합과 함께 보내면서 어머니 속을 많이 섞였으나 매번 어머니가 자신을 믿고 늘 기도 해주므로 써 지금의 마부스가 있다는 내용이다. 실제 마부스의 어머니의 기도음성소리가 곡에 들어가면서 곡에 대한 느낌을 살렸다.
Hiphop Chick (작사:일렉트로보이즈 작곡:1kyne.Miss Lee)는 달콤한 사랑 고백을 담은 신스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