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nt Trio 'Blue Suns'
2013년에 한지연을 주축으로 결성된 김오키, 김성배, 한지연의 Avant Trio는 한국에서 보기드문 프리재즈 트리오다. 몇차례의 공연후에 녹음하게 된 그들의 첫번째 앨범으로 거의 모든 음악이 즉흥연주로 녹음되었다. 이 앨범은 프랑스 프로듀서 Pierre Biancarelli 에 의해 2014년 5월과 9월 두차례의 녹음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냉철한 작가적 감성주의의 한지연, 강렬한 에너지의 언어유희를 바탕으로 한 김오키, 그리고 열정적인 감성을 묵직하게 표현해 내는 김성배의 음악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렬함과 서정미를 동시에 품은 한국적인 프리재즈를 표현한 독보적인 앨범으로 평가되고 있다.
Tenor Saxophone- Kim Oki
Piano- Francesca Han
Double Bass- Kim Sungbae
--
[LP 재발매]
모달과 프리재즈의 경계에서, ‘아방 트리오’의 데뷔 앨범 [Blue Suns] 한정반 더블 LP
피아니스트 한지연(Francesca Han)을 주축으로 결성된 아방 트리오(Avant Trio)가 2014년 발표한 데뷔작의 LP 재발매이다. 아방 트리오는 2013년 한지연, 김성배(베이스), 김오키(색소폰) 3인에 의해 한시적으로 결성되었으며 몇 차례의 공연후 자신들의 즉흥 연주를 기록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앨범은 프랑스의 재즈 칼럼니스트이자 연구가 피에르(Pierre Biancarelli)의 프로듀스로 녹음한 2014년 5월과 9월 두차례의 즉흥 연주 음원을 기반으로 한다.
* 21세기 한국 재즈 클래식 시리즈 Vol.2
* 180그램 오디오파일 프레스
* 2LP 컬러 350매 한정반(블루 & 화이트)
* 영국 기어박스 스튜디오 마스터링, 라커 커팅
* 독일 옵티멀 프레스 제작, 인쇄 완제품 (존레논, 비틀즈 모노-스테레오 박스셑, 퀸의 박스셑 제작)
* 디자이너 이재민(www.leejaemin.net)의 새로운 아트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