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연애조작의 끝엔 음악이 있었다! 수많은 사랑을 이어준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OST 총 집합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OST가 7월 17일 음반으로 출시된다.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창의적이고 기발한 맞춤 작전으로 연애에 서툰 의뢰인의 사랑을 이뤄주는 ‘시라노 에이전시’의 활약상을 담은 독특한 스토리로 큰 사랑을 받았다. OST 앨범에는 드라마 속 각양각색의 러브 스토리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주었던 곡들을 총 정리해 수록하였다.
먼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던 대표곡을 만날 수 있다. 드라마의 첫 주연을 맡은 수영(소녀시대)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OST의 여왕 제시카의 '그대라는 한 사람'은 아름다운 선율과 사랑스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드라마에 소개된 후 팬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곡이다. 러브송의 대가 라디(Ra.D)의 생애 첫 OST곡으로 화제가 되었던 '어떤 설레임'은 섬세하고 달콤한 멜로디로 드라마 맞춤형 러브 테마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뉴테라피밴드’라 불리는 페퍼톤스가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Chance!', 인기 드라마의 주요 테마곡을 연속 히트시켰던 빅베이비드라이버가 드라마 속 연애 에피소드를 음악으로 풀어 낸 3곡의 시리즈 OST까지 모두 담았다.
이외에도 드라마에 삽입되었던 미공개 스코어 13곡이 음원과 음반으로 처음 공개되며 특히 오프라인 음반에는 이종혁, 수영, 이천희 등 주연배우들의 싸인과 드라마 미공개 컷 등을 수록한 북클릿이 포함되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사랑에 대한 상처 때문에, 혹은 사랑을 몰라 ‘연애 깡통’으로 살아가는 연애조작단원들이 의뢰인의 사랑을 마주하며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치유해가는 연애 성장담으로 ‘연애조작단; 시라노’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OST 앨범은 7월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