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의 "잊지 말기로 해" 원곡자, 레전드 '장필순', "일리 있는 사랑" OST 공개
- "시간이 아프다" 13일 음원 전격 공개
- 세련된 어쿠스틱 버젼으로 매력적인 보이스로 어필
포크록 감성의 절정을 보여주는 레전드 '장필순' 이 신성 에디킴에 이어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OST 바통을 넘겨 받는다. '성시경', '권진아' 의 "잊지 말기로 해" 가 차트에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성시경' 은 그의 단독 콘서트에서 "원곡을 뛰어넘을 수 없다" 며 원곡자에 대한 경의를 표한 바 있다. 그만큼 원곡자 '장필순' 이 이번 곡에서는 어떤 아우라를 보여 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랑이 아프다" 는 특색 있으면서도 담백한 '장필순' 의 목소리가 세련된 멜로디 라인에 실려 깊은 감성을 풍겨낸다. 또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의 절제된 어쿠스틱 악기 연주가 더해지면서 부드러우면서 강한 울림으로 드라마의 내용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너 없는 세상은 많이 낯설고 두렵지만, 날 바라보던 너의 모습을 가슴 깊이 세기고 떠나", "불어오는 바람 속에 너의 목소리 흩어진다, 차라리 내가 싫어졌다 말하면 괜찮을까" 등 소녀 감성의 가사들도 '장필순' 의 목소리에 감동을 더한다.
제작사인 CJ E&M 음악제작팀 측은 "떠나는 사람과 남겨진 사람의 아픔에 대한 가사는 주인공 세 명 모두 서로에게 갖는 마음을 드러낸 것" 이라고 설명했다. "시간이 아프다" 는 웅장한 현악이 가미된 버전과 노래, 피아노, 기타 연주로만 구성된 어쿠스틱 버전 등 두 가지 형태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장필순' 과 '강산에', '에디킴', '제이레빗' 등 레전드-신성 뮤지션으로 이루어진 막강한 OST 가수진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진 "일리있는 사랑" OST는 레전드 급 스타인 '장필순' 과 '강산에' 와 최근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에디킴' 과 '제이레빗' 의 등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