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헤일로(Halo)의 3rd Single Album 'Grow Up' 발매!
2014년 달콤한 순정남으로 대중을 만났던 헤일로가 2015년 5월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 앨범명에서도 느낄 수 있듯 이번 앨범은 풋풋하고 마냥 어리기만 한 소년이 아닌 성숙한 남자가 되어가는 성장과정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SG워너비, 백지영, 다비치 등 과 함께 작업해오던 국민 작곡가 조영수의 감각적인 하이브리드 댄스곡과 더불어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작곡가 KZ의 특유 감성적인 곡도 만날 수 있다. 특히, 멤버 재용의 팬들을 위한 첫 자작곡도 수록되어 있다.
1. 니가 잠든 사이에 (Title)
타이틀곡 ‘니가 잠든 사이에’는 최고의 국민 작곡가 조영수의 곡으로 일렉트로닉과 90년대 감성의 힙합&Old School이 합쳐진 하이브리드 댄스곡으로 중독적인 Hook 멜로디라인과 감각적인 랩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 소년의 사랑의 권태기와 일탈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이 곡의 감상 포인트이다.
2. 손가락 걸고(Nothing On You)
힙합과 발라드가 섞인 하이브리드곡으로 사랑하는 여인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바친 남자에 대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제껏 밝은 모습만을 보여주었던 헤일로의 차분하고 담담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며 멤버 인행의 말하듯 울부짖는 랩 또한 이 곡의 백미이다.
3. 눈부셔
멤버 재용의 첫번째 자작곡으로 ‘Synth Pop’ 계열의 따뜻하고 달콤한 노래이며 팬클럽 ‘헤브(Halove)’를 생각하면서 쓴 오로지 헤브를 위한 곡이다. 재용의 화려한 보컬라인이 듣는 이로 하여금 청량감을 느끼게 해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