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대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아홉수 소년 OST "뻔한 사랑과 뻔한 이야기" 음원 출시 등장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한 감성적인 OST로 보는 즐거움에 듣는 즐거움까지 더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의 세 번째 OST가 오늘 공개되었다. 이번 OST에는 팝 감성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참여해 사랑에 대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뻔한 사랑과 뻔한 이야기" 는 잊지 못할 추억들로 가득했던 시간들 속에서 서로 사랑했던 사이지만 결국 뻔한 사랑과 뻔한 이야기로 흘러 모질고 단호했던 이별을 겪고 거짓말 같이 모든 게 바뀐 하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빌리어코스티' 는 사랑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경험했을 법한 내용의 노랫말을 담담하면서도 힘있는 보컬과 90년대 감성 발라드를 연상케 하는 애틋한 멜로디로 담아 노래하고 있다.
드라마 속 각기 다른 모습으로 사랑을 경험해 가고 있는 아홉수 남자들의 모습과 맞아 떨어지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감성을 극대화시키며 깊은 공감을 느끼게 해 준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