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CHEEZE로 돌아왔다
Cheeze [Plain] 1.5집 Album 발표.
2013년4월, 세련된 어반 팝스타일의 곡으로 채워진 정규 1집 'Recipe!'를 발표하고 7장의 싱글을 발매한 CHEEZE가 신선하고 담백한 사운드의 새 앨범, 1.5집 [Plain]을 들고 돌아왔다.
누구나 겪는 그리고 견뎌야 하는 것에 대해 솔직하고 숨김없는 감정을 있는 그대로 담고 있다는 의미로 ‘Plain’이다. 이번 앨범은 ‘구름’과 ‘달총’, 오직 둘 만의 색깔로 만들어져 더욱 깊이가 있다. 총 10곡이 수록되었는데 5개의 신곡과 기 발표 된 싱글 중 5곡을 선별, 리마스터링하여 수록함으로써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의 타이틀곡 ‘모두의 순간’은 내가 힘들 때 옆에서 같이 슬퍼해주고 다독여주던 사람이 어느 날 그때의 나와 같은 힘든 순간이 왔을 때 해주고 싶은 말들과 마음을 담은 곡이고 이번 [Plain]앨범으로 팬들에서 건네는 CHEEZE의 메시지를 대표하는 곡이다.
CHEEZE의 멤버들은 1집앨범 발매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7곡의 싱글를 발표 하면서 기리보이, 이한철, 최초이, 바스코, 써니힐, 앤댑, B1A4 등의 앨범에 프로듀서 및 작.편곡,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 하면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고 이번 본인들의 1.5집[Plain]발표를 기점으로 CHEEZE활동에 보다 집중할 계획이다. 오는 6월 21일 홍대 벨로주에서 CHEEZE의 1.5집[Plain]앨범 발매기념공연이 열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