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최고 DJ 처키
마이클잭슨, LMFAO, 50cent와 다른 느낌으로
슈가프리 작업했다.
오늘(7일) 낮12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
공개
18트랙 담긴 슈가프리 EDM 앨범
7000장 한정 판매
네덜란드 최고 DJ 처키(Chuckie)가 작업한 티아라 ‘슈가프리(Sugar Free)’가 오늘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 처키(Chuckie)는 현재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활약하는 DJ로 2011년에는 DJ Mag 선정 32위의 세계적 랭킹을 기록한 실력파이다. 또한 내한공연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티아라의 타이틀 곡 ‘슈가프리(Sugar Free)’는 국내를 대표하는 DJ 페리, 비트라파, 테라, 디온, 제프리최, 몬스터팩토리, 빅바운스 등이 참여해 총 16트랙을 공개하며 프로그레시브, 빅룸 등 다양한 EDM 사운드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오늘(7일) 공개되는 DJ 처키(Chuckie)의 ‘슈가프리(Sugar Free)’ 음악은 본인이 작업했던 마이클잭슨, LMFAO, 50cent의 음악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재해석 되었다.
‘슈가프리(Sugar Free)’ EDM 한정판 앨범은 AND & END 앨범과는 또 다르게 DJ들이 작업한 음악과 EDM 18트랙과 어울리는 새로운 스타일의 앨범으로 제작되었고 7000장 한정으로 판매, 다음주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티아라는 음악방송, 예능,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