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안' [심장이 아파]
최근 2014년 연말 떠오르는 슈퍼루키 !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편에 출연하며 리틀 마이클볼튼, 불후 킬러, 한국인이 사랑하는 허스키 보이스, 또한 최근 방송한, 작곡가 고 이봉조 편에서 진심으로 노래하는 가수, 숨어있던 보석 등 수많은 수식어를 만들어 내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서지안의 미니앨범 [심장이 아파] 가 발매 되었다.
"목소리 하나만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수가 되고싶어요 "
이번 미니앨범은 서지안 이라는 이름 으로 새출발을 한 싱글 "나쁘다 너" ,"추억은 지울수 없다를" 작사 작곡 총 프로듀싱 , KBS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편" 작곡가 고 이봉조 편 편곡, 그외 최근 발매된 '김범수' 8집 "DAYDREAM", "Lonely", '슈퍼주니어' 7집 리팩키지 타이틀 곡 "THIS IS LOVE" 등을 작곡한 박슬기의 프로듀싱 으로 첫 미니앨범부터 함께한 둘의 콤비를 입증해주는 앨범이다. 곡 선정부터 모든 진행 상황을 함께 직접 체크해가며 앨범 전체적으로 많은 신경을 쓴 본인의 음악적인 역량까지 드러낸 앨범이다. "전 오늘도 진심을 다해 노래하겠습니다" 라며 대중들에게 다가서는 서지안의 또 다음 행보를 지켜보도록 하자.
- 곡 소개 -
01. 심장이 아파
작사: 윤후, 서지안 / 작곡: 윤후
시간이 약이라 하는데 왜 낫지를 않는걸까? '서지안' 의 "심장이 아파" 는 한때 열렬히 사랑했던 어느 연인의 이별 이후 그녀를 잊지 못해 가슴 아파하는 한 남자의 슬픈 이야기이다. 길을 걷다 차를 마시다 문득 느껴진 그녀의 텅 빈자리에, 멍하니 서서 한숨을 내뱉는듯한 서지안의 애절하면서도 허스키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선율이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서지안' 의 "심장이 아파" 는 작곡가 윤후와 서지안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곡으로 아름다운 노랫말과 피아니스트 권경훈의 섬세한 건반, 기타리스트 노경호의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2014년 겨울, 서지안의 슬픈 발라드로 차가운 가슴을 녹여주길 기대해본다.
02. 난말야..... (Baby I Love You)
작사: 박슬기, 서지안 / 작곡: 박슬기, 김성진, 김성희
서지안의 데뷔싱글 앨범 [나쁘다 너] 부터 KBS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편 , 작곡가 고 이병조편 들의 작사,작곡, 편곡 총 프로듀싱 그외 최근 발매한 '김범수' 8집 "DAYDREAM" 과 "Lonely", '슈퍼주니어' 7집 리팩키지 타이틀 곡 "THIS IS LOVE" 를 작곡한 박슬기의 곡으로 데뷔부터 이번싱글까지 함께한 '서지안' 에게 선물한 곡이다. 난 말야 는 그랜드 피아노 하나, 서지안 의 목소리 하나로만 만들어진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감성적인 R&B 발라드로써 작업의 초기단계부터 모든부분을 함께 고민하고 서지안 본인이 직접 작사에까지 참여하여 더욱더 애착을 갖고있는 노래이다. 파워풀한 보컬 서지안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좋아하는 대중들은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연말 또다른 서지안의 달콤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