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LYn) [LYn 8th #2 `이 노래 좋아요`]
린(LYn), 달달한 목소리로 귓가를 자극하는 상큼하고 짜릿한 사랑 노래! 2013년 8월 29일,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린(LYn)이 수줍고도 짜릿한, 한편의 이야기 같은 사랑 노래가 담긴 앨범 [LYn 8th #2 '이 노래 좋아요']를 발표한다. 지난 4월, 정규 8집 앨범의 첫 번째 파트 [LYn 8th #1 '유리 심장']으로 가슴 아픈 사랑을 노래했던 그녀가 4개월 만에 더 예쁘고 짜릿한 사랑 느낌이 전해지는, 두 번째 파트 [LYn 8th #2 '이 노래 좋아요']를 발표하며 팬들에게 수줍은 사랑 고백을 한다. 올 가을 발매 예정인 린(LYn) 정규 8집의 시리즈 앨범 중 하나로, 지난 봄 발표했던 첫 번째 파트 싱글 앨범의 다음 이야기인 "이 노래 좋아요"는 이미 "오늘 밤"과 "유리 심장"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다시 한번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임을 확고히 했던 린에 대한 팬들의 마음을 한없이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LYn 8th #2]의 타이틀 곡 "이 노래 좋아요"는 앞선 첫 번째 파트 [LYn 8th #1]에서 찰떡궁합을 보여줬던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와 린(LYn)이 한번 더 힘을 합쳐 탄생시킨 곡으로 "오늘 밤"과 "유리심장"을 통해 '역시 린(LYn)'을 연발했던 음악 팬들에게는 더 없이 높은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나지막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피아노 라인, 그리고 설레는 듯 산뜻한 린(LYn)의 목소리가 완벽하게 삼박자를 이뤄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전하는 고백은,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짜릿하게 만들어 그 느낌을 그대로 간직하기에 충분한 전율을 전한다. 또한, 지난해부터 녹음과 수정만 수개월을 진행 할 정도로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작업을 완성시킨 곡 "Song For Love"는 오직 린 만이 전할 수 있는 음악적 느낌과 표현이 돋보이는 Pop Style의 R&B곡으로 린(LYn)이 직접 참여해 노랫말을 만들었다. 특히, 동명의 곡을 영어버전으로 앨범에 실은 "Song For Love"의 영어 가사는 뮤지션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후배가수 존박이 참여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신예 남성 보컬 ‘주영’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R&B의 진수를 보여 주는 Stylish한 R&B곡 "High Heel"은 어떤 장르든 그녀만의 색깔로 소화하고 표현해 낼 줄 아는 린(LYn)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곡이다. 2013년8월29일. "유리심장"을 녹이고 더욱 달콤하게 돌아온 사랑스러운 그녀 린(LYn). 목소리만큼이나 매력적인 노래들로 가득 채운 앨범 [LYn 8th #2 '이 노래 좋아요']는 듣는 이들의 마음속 깊이 달콤한 사랑의 바이러스를 가득 전파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