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 아이씨사이다의 두 번째 병맛 콜라보. "GG carol"
커플을 위한 식상한 '캐롤'은 가라! 방구석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혼자남들을 위한 본격 '셀프위로송'!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남들 밖에서 데이트할 때, 혼자 방구석 지키며 이불 속에서 하이킥하며 크리스마스를 보낼 혼자 남들을 위한 셀프위로송 "GG carol" 이 왔다.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롤이 지겹다면, 혹은 들을 기회조차 없는 솔로라면 집 안에서 이 음악을 들으며 노랫말에 위로받는 게 어떨까?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노랫말처럼 어딘가 당신 같은 이가 있을지도 모른다. 100% 확신은 아니고 Maybe? 이 노래의 평점을 보면 당신과 같은 이가 몇 명인지 추정은 가능하다. 공감하는 이라면, 눌러라. 평점 만점! 팍팍 눌러!!
2014년 최고의 병맛 콜라보 '귀귀, 아이씨사이다', 2014년 최고 신드롬 소유&정기고의 "썸"처럼 음원차트 1위는 못했지만, 병맛 음악방송 순위 프로그램이 있다면 1위를 100번을 먹었을 귀귀와 아이씨사이다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어디서 이런 노래를 들어봤던가? 듣도 보도 못한 콜라보 곡들이 연이어 나오고 있다. 첫 번째 콜라보 곡인 "짱가"에서 병맛의 상큼함에 중독된 당신이라면 두 번째 곡 "GG carol"의 뽕짝 리듬 속에 흐르는 업그레이드 된 병맛 코드의 유려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듣는 것만으로 당신의 병맛 레벨은 올라가고 있다. 쭉쭉!!
셀프위로송 200배 즐기기 위한 TIP, 아이씨사이다와 귀귀가 뭔지 모르겠는 분은 첫 번째 콜라보 곡 "짱가"의 소개를 보시길.... 가사 속에서 갑자기 아빠를 찾는 드립이 뭔지 이해가 안가는 분이 계신다면, 유투브에서 동영상을 찾아보길 권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