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계의 새로운 기대주 남성듀오 '긱스(GEEKS)'와 국내 최정상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함께한
[re;code Episode I] "Officially missing you, too"
[re;code Episode I] 긱스와 소유(씨스타)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 언더에서 활동중인 유망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대중성있게 편곡하여 기성 아티스트와 꼴라보레이션하는 프로젝트 앨범 [re;code]의 첫번째 음원이 발매되었다. [Episode I]의 주인공은 2011년 Tamia 의 "Officially missing you"를 어쿠스틱 힙합으로 편곡하여 동명을 타이틀로 데뷔를 했던 무서운 신인 '긱스(GEEKS)'이다. 긱스는 루이, 릴보이 2명으로 구성된 남성 힙합 듀오. 발매된 모든 곡 작업을 직접한 싱어송라이터로 데뷔곡인 "Officially missing you"로 싸이월드 루키상을 차지했었고 그 후 "숨이차", "어딜가나", "아침에" 등이 수록 된 2개의 미니앨범을 발매하였다.
최근 다수의 공연을 만석으로 채우고 대학교 축제1순위로 꼽히고 있으며 많은 가수들의 피쳐링 섭외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이다. [Episode I]의 수록곡 "Officially missing you, too"는 "officially missing you"의 두번째 이야기로 긱스의 샘플링 곡에 Tamia 원곡의 멜로디와 긱스가 직접 새로 만든 인트로를 추가하여 대중성 있게 편곡하였고, 긱스가 이전 곡에서 다 하지 못했던 얘기들을 새로운 랩으로 풀어내었으며 리얼 세션과 스트링 선율로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 파워풀하고 건강미 넘치는 무대로 국내 가장 핫한 걸그룹으로 꼽히는 씨스타의 '떠오르는 대세' 멤버 '소유'가 허스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보컬로 긱스와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곡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편곡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엠씨더맥스, 럼블피쉬, 슈퍼주니어, 블락비 등과 작업을 하고 드라마 씨티헌터, 유령, 골든타임, 신의 OST등 다수의 OST 작, 편곡을 맡아온 오승은이 참여하였다.
"Officially missing you, too"의 뮤직비디오는 제목 그대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해 다시 찾는 컨셉으로 두 명의 남자 주인공이 한 명은 직접 그린 그림을, 한 명은 추억이 담긴 폴라이드 사진을 통해 SNS로 그녀가 그립다는 뜻을 전한다. 그들이 만든 이미지는 여러 디자인의 티셔츠로 제작되고 더 나아가 각종 광고로 나올 정도로 이슈가 되고 드디어 떠났던 연인에게 마음이 전해져 다시 돌아온다는 내용으로 주인공 긱스 외에 써니힐의 메인보컬 주비, 블락비, 하하, 정태호와 브라우니가 까메오로 출연하였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많은 광고 캠페인들을 연출해온 조경일(massao) 감독이 맡았으며 기존 뮤직비디오들과는 색다른 구성력을 보여준다. 로엔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팀에서 오랫동안 기획해온 [re;code] 앨범을 통해 숨겨진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의 명곡들을 접해볼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