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힙합 프로듀서 'MC메타', 홍대여신 '타루' 완벽한 호흡 선보여...
KBS 월화 드라마 [블러드] OST Part.4 "Cell (feat. 타루&진현)"
최근 쇼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언프리티 랩스타' 등 힙합 프로듀서로 출연해 힙합 마니아층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MC메타가 KBS 월화 드라마 [블러드] OST Part.4의 주인공으로 참여하게 됐다. 그리고 누구라도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홍대 3대 여신 중 한명인 ‘타루’와 인디 싱어송라이터 ‘진현’의 색다른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의 두 남여 주인공들이 가진 힐링의 이미지를 생각하며 작업한 "셀(Cell)"은 세포 하나하나까지도 너로 인해 치유된다는 의미로써 풀어 이야기하자면, 현실은 거짓과 고통으로 가득하고 신은 항상 우리를 시험대에 올리지만 사랑하는 두 연인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할 때 세상은 비밀의 문을 열고 삶의 답을 준다는 것을 뜻한다.
작곡 팀 멤버 중 Keeproots는 가리온의 대표곡 "영순위"의 작곡가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함께 참여한 멤버 Fascinating은 'MC메타'가 소속된 크루 '불한당'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C 메타의 뛰어난 랩핑과 타루와 진현의 음색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으로 우리에게 다가 올 것이라고 전했다.
월화드라마 [블러드]는 박재상(안재현)과 이재욱(지진희)의 팽팽한 기싸움이 막판까지 끊임없는 긴장감을 끌어 올리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고 박재상(안재현)과 유리타(구혜선)의 러브라인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