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Wave Studio (Vol. 4)] "Show me your light" 어반 스타일을 기반으로 참여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젝트 "New Wave Studio"
'정기고', '애즈원', '더원'에 이어 '신지수(슈퍼스타 K3)'와 '크루셜스타'가 배턴을 이어받았다. [New Wave Studio]는 발표하는 음원마다 좋은 음악으로 주목을 받으며 참여 아티스트들의 숨겨있거나 잊혀졌던 매력을 새롭게 주목하게 만들어주었다.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신지수'와 '크루셜스타'의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도시적인 음색에 짙은 감성을 지닌 신지수, 스윗하고 쿨한 랩핑 스타일이 매력적인 크루셜스타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내는 네번째 [New Wave Studio]는 잔잔한 말투의 랩이 함께한 어반 알앤비 곡이다. 20대의 현실과 고민 그리고 사랑을 얘기하는 남자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위로와 포용을 전하는 여자의 얘기를 담은 이번 곡은 '크루셜스타'의 쿨하지만 진중함이 담겨있는 랩과 도시적이며 알싸한 음색의 '신지수' 보컬이 함께해 더 공감 가는 음악으로 연출되었다.
인트로에 조지벤슨의 기타애드립을 연상시키는 스캣송과 유니슨으로 연주된 기타 연주는 80년대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 주었던 R&B음악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며, '신지수'와 '크루셜스타'는 항상 우리의 옆에서 위로가 되어주었던 음악에 대한 얘기를 두 사람이 직접 가사를 쓰며 음악에 담아내고 있다. 지난 해 "정기고"의 가능성을 보고 "좋았나봐"를 통해 함께했던 것처럼 [New Wave Studio] 의 네 번째이자 2014년을 여는 첫 번째 "Show me your light"를 통해 새롭게 주목하는 '신지수'와 '크루셜스타'의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