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6번째 싱글 앨범 [멍청이] 로 새로운 비상 신곡 "멍청이" 3월 11일 전격 발표!
'스텔라' 가 대한민국 실력파 프로듀서 그룹 '스윗튠' 과 4번째로 만났다. "공부하세요", "마리오네트", "마스크" 에 이어 '스윗튠' 과 4번째로 작업한 신곡 "멍청이" 는 이미 카라,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등 걸그룹을 음악적으로 성장시키기로 정평이 나 있는 '스윗튠' 사단의 리더 '한재호' 와 '김승수' 가 음악작업에 나선만큼 더욱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스텔라' 의 신곡 "멍청이" 는 기존 섹시 콘셉트의 걸그룹 이미지를 벗어나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집중한 곡으로, 그루브한 비트 위에 세련된 힙합 느낌의 브라스 세션이 편곡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언제나 힘이 되어주는 팬들을 향한 '스텔라' 의 마치 "멍청이" 라고 느껴질 정도의 사랑을 고백하는 곡이며, 재즈힙합과 소울풍을 가미한 미디움템포의 댄스곡으로 매일 조금씩 성장해가는 '스텔라' 의 새로운 면모를 음악으로 보여줄 것이다.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으로 유명한 '이사강'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멍청이"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섹시미를 강조한 "마리오네트" 와 클래식한 섹시 매력을 발산한 "마스크" 에 이어 러블리하면서도 퓨어한 섹시미를 선보인다. '이사강' 감독 특유의 섬세한 아이디어가 발휘된 이번 "멍청이" 뮤직비디오는 섹시 콘셉트 논란으로 상처받고 실의에 찬 '스텔라' 가 다시 용기를 내어 새로운 음악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노래가 좋아서 그저 음악만을 바라보지만,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사람들과 인터넷을 도배한 악플로 상처받은 마음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으며, 그런 그녀들의 마음을 쓰다듬고, 응원을 보내는 단 한 명 팬인 고릴라의 지고지순한 짝사랑이 그려진다.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포문을 여는 "멍청이" 뮤직비디오 속 이야기는 "마리오네트" 를 발표한 이후 '스텔라' 의 이야기인 셈이다. "마리오네트" 를 통해 무대 위 가수로서의 '스텔라' 의 모습을 그렸다면, 이번 "멍청이" 뮤직비디오의 경우 무대 밖의 '스텔라' 의 모습이 담겼다.
"멍청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섹시 콘셉트가 두드러졌던 "마리오네트" 에서 볼 수 없었던 소녀다운 '스텔라' 의 러블리함, 청순함, 천진난만한 모습 등의 색다른 면모가 그려지며, 무대 위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가수지만 '스텔라' 그녀들 역시 20대 초반의 순수하고 여린 소녀라는 사실을 감성적으로 표현해냈다. 음악적으로는 성숙해지고 재기발랄한 '스텔라' 의 모습을 되찾은 이번 신곡 "멍청이" 는 2015년 따스한 봄의 시작과 함께 '스텔라' 의 높은 비상을 꿈꾸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