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타운에서 펼쳐지는 4일간의 릴레이 콘서트
백지영, 노브레인, MC 스나이퍼, 브로콜리 너마저 등 국내 최강 뮤지션 총 출동!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지난해 여름 10cm, 데이브레이크, 타루 등 국내 인기 뮤지션들이 참여해 신촌, 홍대, 대학로, 강남, 영등포에서 버스킹 콘서트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에 이어 모그인터렉티브가 주최하고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두 번째 음악 페스티벌이다. 백지영, 에일리, 브로콜리 너마저, Dok2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된 정진운(2AM) 등 인기 뮤지션들이 총출동, 6월 13일부터 4일간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릴레이 콘서트로 진행된다. 더불어 공개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의 음원은 4월 18일부터 2주 간격으로 발매가 진행되며, 4차 디지털 싱글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4]라는 이름으로 한국 힙합음악을 대표하는 음유시인 MC 스나이퍼의 "Jampop"과 로맨틱한 감성으로 노래하는 테테의 곡이 수록되어 발표된다.
MC 스나이퍼의 "Jampop"은 레게와 힙합을 접목시킨 흥겨운 리듬으로 파티를 유도하는 신나는 곡이지만 그 속에는 MC 스나이퍼만의 예리하고 감각적인 라임과 가사가 살아 숨쉬고 있다. 또한 서정적인 가사와 랩핑으로 사랑받는 감성 랩퍼 BK가 이번 작업에 참여해 한 층 더 풍성한 음악을 만들어 주고 있다. 시원하게 쏟아 붓는 MC 스나이퍼만의 신나고 흥겨운 힙합 선율 가득한 "Jampop"은 음악 팬들로 하여금 페스티벌의 열기에 흠뻑 빠지게 해줄 것이다.
테테의 신곡 "밤의 연인들"은 외롭고 쓸쓸한 밤, 사랑하는 연인들이 서로를 향한 마음과 함께 아름다운 판타지를 향해 떠난다는 내용으로 테테 특유의 로맨틱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곡의 메인 멜로디를 만드는 부드러운 기타 연주에는 밴드 아시안 체어샷의 기타리스트 손희남이 함께 참여해 연인의 마치 꿈속을 거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MC 스나이퍼의 가슴을 파고드는 강렬한 힙합리듬의 곡인 "Jampop"과 테테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욱 돋보이는 발라드 "밤의 연인들"이 수록된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 4]는 6월에 열리는 페스티벌의 흥분과 설렘을 고스란히 음악 팬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