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악 [Taste Me] '뉴튼'X'롱디' (Feat. 케이준, 신동훈 of 쿠쿠크루)
국내 EDM라이브 밴드 중 가장 눈에 띄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EDM 그룹 '뉴튼(Newton)' 과 색기발랄(vivid) 신예 신스팝 듀오 '롱디(Long:D)' 가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테이스트 미 (Taste Me)] 가 발매되었다. "테이스트 미" 는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두 팀이 가장 맛있는 음악 이라는 기획의도 아래 공동 작업한 곡이다. '뉴튼' 과 '롱디', 015B 프로듀서 출신 싱어송라이터 '케이준(Kjun)' 이 함께 곡을 완성하고 크리에이티브팀 '홀린' 이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유튜브 스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쿠크루' 의 멤버 '신동훈' 이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테이스트 미’(Taste Me)" 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다. 단번에 감기는 쉬운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에 사랑이란 감정을 맛과 색깔에 비유해 감각적으로 섹시한 노랫말을 완성했다.
"테이스트 미" 의 뮤직비디오는 곡의 기획의도에 따라 ‘미각’에 포커스를 맞춰 유쾌 발랄한 B급 감성을 듬뿍 담아 완성했다. '쿠쿠크루' 의 '신동훈' 이 악덕 사장으로 분해 여비서에게 라면을 끓여올 것을 요구하고 이에 '뉴튼' 과 '롱디' 멤버들이 깜찍한 복수를 한다는 내용이다. 여비서 역할은 네덜란드 출신으로 국내에서 활동 중인 모델 '밀라' 가 맡았다. 라면을 끓이며 각종 야채들이 화면 속에서 맛깔스럽게 펼쳐지며 여기에 '신동훈' 의 촌스럽기 짝이 없는 스타일링과 '뉴튼', '롱디' 멤버들과 케이준의 과장된 표정연기가 재미를 더한다. '신동훈' 은 "테이스트 미" 를 통해 "무한도전" 출신, '쿠쿠크루' 의 멤버 등 코믹한 방송인의 이미지에서 코믹하면서도 파워풀한 랩을 구사하는 뮤지션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뉴튼' 과 '롱디' 는 "테이스트 미" 오리지널 버전 공개를 시작으로 리믹스 콘테스트, 먹방 영상물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뉴튼' 은 "테이스트 미" 의 리믹스 작업을 위해 아카펠라 음원을 별도로 공개했으며 리믹스 콘테스트 우승자는 세계적인 EDM 사이트 비트포트에서 정식 음원 발매의 기회를 얻게 된다. 또 전세계인과 함께 하는 먹방 비디오 콘테스트를 열 예정이다. "테이스트 미" 는 디스커버리 뮤직과 딜라이트 뮤직의 공동 기획, 제작되었으며, 국내 음원사이트 뿐 아니라 해외 EDM 음악사이트인 비트포트와 아이튠즈 등에도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