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을 위한 준비는 이미 끝났다. 슈퍼키드 충전완료! [REBOOT] 우린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Rockstar" NEW버전 "Rockstar pt.2" 이전까지 외로움을 논한 곡들은 가라! 올 겨울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슈퍼키드의 신곡 "TT"
[REBOOT]의 타이틀로 내세우고 있는 "Rockstar pt.2"는 슈퍼키드의 데뷔앨범 1집 [SUPERKIDD]에 수록되었던 "Rockstar"를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락스타로서 이들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계속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음을 증명해주고 있다. 기본이 되는 드럼, 베이스, 기타 외에 강한 신스사운드를 추가해 락적인 요소를 더욱 보강했으며 보컬뿐 아니라 반주만으로도 충분히 춤추고 즐길 수 있게끔 편곡과 믹스를 거쳐 더욱 댄서블한 곡으로 재 탄생되었다. 더불어 펀치감 넘치는 사운드 위에 뛰어다니듯 자신감 넘치는 가사도 리스닝 포인트!
두 번째 트랙 "TT"는 어쿠스틱 기타, 젬배, 베이스라는 단촐한 악기편성만으로 어쿠스틱의 편견을 깨뜨린 슈퍼키드의 야심찬 신곡으로, 지지리 궁상의 끝장판을 보여주는 가사와 두 눈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양을 빗댄 대문자 "TT"라는 제목은 슈퍼키드 특유의 재치와 기발한 발상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리듬이나 코드체인지, 보컬의 창법에서는 80-90년대 헤비메탈과 같은 느낌을 내어, 어린 세대들에겐 키치함을 예전 락키드들에겐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곡이다. 2012년, 그 어느 때 보다 바쁜 나날을 보냈던 슈퍼키드는 내년 4월경 군복무를 마친 '징고'와 5인 체재에 돌입, 아껴두었던 정규앨범이라는 직격타를 날릴 것 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2013년 슈퍼키드의 활약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