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스런 감성밴드 '입술을깨물다'의 싱글 [Snow White Night] 발매!
- 락킹한 사운드, 팝 적인 감수성을 지닌 소란스런 감성밴드 입술을깨물다!
- 춥지만 따뜻한 겨울, 입술을깨물다가 전하는 감미로운 외침 [Snow White Night]
살면서 입술을 깨물고 마는 수만 가지 상황과 감정. 그것을 토로하는 감성밴드 '입술을깨물다'가 한겨울의 추위를 '사르르' 녹여 줄 그들의 겨울 프로젝트 싱글 [Snow White Night]을 오는 12월 6일 대중 앞에 선보인다. 이번 싱글은 12월 6일 첫 번째 트랙인 "Snow White Night"를 선공개한 이 후에 두 번째 트랙인 "사라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트랙 "Snow White night" - 생각만 해도 설레는 단어 '첫눈', 첫눈이 내리면 생각나는 사람. 코끝에 떨어진 첫 번째 눈송이. 차가움에 살짝 놀라지만 가슴은 어느새 따스하게 두근거린다. 시린 손을 모아 입김으로 녹이듯 얼어붙은 여러분의 마음을 훈훈하게 덥혀 줄 '입술을깨물다'의 겨울 시즌송 "Snow White Night". 눈으로 새하얗게 덮인 밤하늘을 올려다 볼 때마다 떠오르게 될 우리의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두 번째 트랙 "사라레" - 겨울이 깊어질수록 날씨는 더욱 추워지고 세상은 꽁꽁 얼어붙어 가지만, 언제나 우리 안에 뜨거운 기운이 흐르고 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겨울과 열정이라는 다소 상반된 두 이미지가 시즌송의 팝 적인 정서와 락 음악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지며 '입술을깨물다' 특유의 음악적 컬러를 잘 보여주고 있다. 곡 전반에 흐르는 발랄함과 경쾌함이, 이 겨울 '입술을깨물다'의 살갗 아래 흐르는 따스함인 듯, 여러분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
'입술을깨물다'는 오는 12월 7, 8일 열리는 'GreenPlugged RE:D 2013' 무대에서 겨울 프로젝트 싱글 "Snow White Night"의 첫 라이브를 갖는다. 춥지만 따뜻한 겨울, 소란스런 감성밴드 '입술을깨물다'가 들려주는 감미로운 외침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