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 남성 그룹 'THE BLIND' 27일 첫 앨범 [THE BLIND SIDE] 발표
시각 장애인 남성 그룹 'THE BLIND'가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THE BLIND SIDE'를 발표한다.
그룹 'THE BLIND'는 슈퍼스타K 시즌1의 이효리를 울린 남자로 잘 알려진 김국환, 히든싱어 시즌1의 왕중왕전 진출자 7번방 김종서로 알려진 이현학, SBS놀라운대회 스타킹 한국의 스티비원더 김지호, 슈퍼스타K 시즌3에서 성시경의 극찬을 받은 재즈 피아니스트 정명수 4사람으로 구성된 실력파 신인 그룹이다. 이들의 데뷔 소식을 전해들은 나얼은 빨리 곡을 들어보고 싶다며 개인 적인 소감을 밝혔다.
'THE BLIND'의 이번 앨범은 대부분의 곡 작업을 "THE BLIND' 멤버들이 소화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도 유감 없이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부지런히 게으르게'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많은 사람이 공감 할 수 있는 가사의 POP 장르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THE BLIND'는 밝혔다. 한편 'THE BLIND'의 첫 앨범은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