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템포 '창발' 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그들은 프로듀서, 보컬, 디제이, 안무가로 이루어진 아티스트이다. 다양한 구성원만큼이나 대중들에게 어떠한 궁금증을 자아낼지 너무 기다려진다.
이번 "Memory" 곡은 긱스, 공일오비, 버벌진트등의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케이준이 함께한 작품이다. 작사는 바이럴템포 그리고 MC몽, H유진, 나몰라패밀리JW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하였고 디헤븐 메인보컬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유신이 이번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주었다. 유신만의 특유의 샤한 목소리로 매력적인 톤을 잘 연출해주었다. 처음 선보이는 곡 "Memory"는 제목 그대로 기억이라는 단어를 모티브로 만들어 졌다. 사람이 태어나면서 수많은 기억을 남기고 살아간다. 그 기억들 속에는 우리의 삶에 대한 많은 것들을 내포하고 있을 것이다. 바이럴템포의 프로듀서이자 디제잉인 아이컨텍&근석은 이미 언더에서는 유명한 그들이다.
수많은 광고음악, 인디밴드, 파티, 게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들이 좀 더 수많은 그림을 보여주고자 현 안무가&댄서로 활동하는 고브라더스와 호흡을 맞춘다. 고브라더스는 YG패밀리, MC스나이퍼, 플라이투더스카이, 긱스, 유엔, 비원에이포, 임창정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보다 대중들에게 한발 앞선 퍼포먼스를 무대에서 보여줄 것이다. 바이럴템포 단지 들리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모든 감각으로 소통하려는 그들이 보여주는 기억들은 어떤 것일지....음악과 퍼포먼스에서 느껴보자. 바이럴템포 그들의 소리에 귀기울여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