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밴드, '조문근밴드' 의 첫 미니앨범 [Band of Bros] love is love 진정한 사랑 "lil"
'조문근밴드' 가 신곡 "lil" 과 함께 첫 디지털미니앨범 [Band of Bros] 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 [Band of Bros] 는 총 8트랙 모두 '조문근밴드' 의 자작곡으로 수록됐으며, 밴드 특유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폭발적인 트랙, 다소 무거운 트랙, 재치 있는 연주가 돋보이는 트랙 등 '조문근밴드' 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이 앨범 곳곳에서 묻어난다. 또한 한층 세련된 사운드와 연주, 수준 높은 보컬은 밴드의 성장과 성숙의 과정을 위해 노력해온 '조문근밴드' 의 음악적 성숙의 결과물이다.
특히 타이틀곡 "lil" 은 love is love의 줄임말로 예상치 못했던 이별 후 견딜 수 없는 슬픔에 진정 사랑했던 사람에게 다시 돌아와 달라고 전하는 말 "love is love", 즉 진정한 사랑을 이야기 하는 곡으로 쓸쓸한 감정과 거친 사운드, 스트링의 폭 넓은 사운드로 웅장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노하은'(건반)의 합류로 '조문근'(보컬), '이홍휴'(기타), '이재하'(베이스), '이시영'(드럼) 총 5명으로 새롭게 구성된 '조문근밴드' 의 첫 디지털미니앨범 [Band of Bros] 는 듣는 이들에게 '조문근밴드' 의 다음 음악적 행보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