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러브송의 전령사, 밀크티! 2013년 가을, 다시 한번 달달함의 진수를 보여줄 싱글 [말괄량이]로 돌아오다! 더페이스샵 CF 수지편 삽입곡!
감성적인 가사와 포근한 멜로디, 그 위에 세련된 사운드를 입힌 음악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밴드 밀크티가 강렬한 달콤함이 가득 묻어나는 싱글 "말괄량이"를 발표한다. "말괄량이"는 1집의 수록 곡이었던 "땡깡쟁이"를 새롭게 리마스터링한 버전으로, 더페이스샵 CF 수지편의 삽입 곡이다. 레미의 달달한 목소리와 함께 지우영의 모던한 일렉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이번 곡은 '염장밴드'라는 그들의 수식어에 걸맞게 자기와 놀아주지 않는 남자친구에게 애교 섞인 투정을 부리는 사랑스런 노랫말을 담고 있다.
밀크티는 데뷔 이래 현재까지 "초콜렛군 오렌지양", "라면왕", "수줍은 고백송", "버스가 많이 밀렸어", "쓰담쓰담" 등의 러브송을 꾸준히 발표하며, 국내외의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사랑 받고 있다. 또한 TV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CF 등의 다양한 매체에 BGM으로 단골 삽입되며 음악성 또한 인정받고 있다. 오직 밀크티 만이 발산할 수 있는 우유빛깔 일렉트로닉, 일명 밀크트로닉! 이번 싱글 "말괄량이"와 함께 러블리한 밀크트로닉에 취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