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밴드 리플렉스!
이승환 "물어본다", 미공개 신곡 "Talk to me (feat. MQ)" 새 EP앨범 수록곡 선공개!
작년 EP 0.5집 [The Wrestler] 발매 이후 지난 1년여 간 각종 무대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내공을 쌓아 올리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밴드 리플렉스가 EP 1집 발매를 한달여 앞두고 수록곡 2곡을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 한다. 특히 이 두 곡은 선배 뮤지션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아 완성된 곡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첫번째 선공개곡 "Talk to me (feat. MQ)"는 리플렉스의 댄서블하고 트렌디한 면을 앞세운 곡으로 EDM그룹 비트버거의 멤버이자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을 지도 하고 있는 래퍼 MQ가 피쳐링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특히 이 곡은 리플렉스가 지난 공연들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은 신곡으로 이들의 색다른 면모를 느낄 수 있으며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시켜주고 있다. "Talk to me"는 사랑에 서툰 남자의 서툰 사랑 고백을 표현한 곡으로 알쏭달쏭한 여자의 심리를 궁금해 하는, 평범한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겪어 보았을 이야기를 보다 신나는 비트와 경쾌한 느낌으로 풀어내어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기존 리플렉스 스타일에 댄스적인 요소를 가미시킨 장르적인 시도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플렉스의 음악이 대중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선배 가수 이승환의 히트곡인 "물어본다"는 지난 5월 홍대앞 브이홀에서 함께 했던 '브이 올스타즈' 공연에서 리플렉스가 라이브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원곡자인 이승환과 정지찬의 격려에 힘입어 EP 앨범에 정식 리메이크 곡으로 수록할 수 있게 되었다. '원곡의 진정성 있는 가사 내용처럼 20대 젊은이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우리와 같은 청춘들에게, 그리고 우리 스스로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좀 더 힘차고 경쾌한 느낌을 가미하여 편곡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이들이 보여준 거침없는 질주, 음악에 대한 열정, 루키답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당돌함과 자신감 등의 행보만으로도 새 EP앨범에 어떤 곡들로 채워질지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최근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주최한 '펜타 슈퍼루키 2014'에 선정되기도 한 리플렉스는역동적인 에너지와 멜로디컬한 감성으로 압도하는 흡입력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밴드씬의 기대주로써 평단과 매체에서 주목을 받으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다. 12월11일에 EP앨범 전곡이 공개되며, 다음날인 12일 저녁 8시에는 홍대앞 클럽FF에서 앨범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가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