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을 노래하는 남성듀오 '데일리노트', 싱글 [여행] 9월 14일 (월) 정오 발매. 버스커버스커의 김형태가 제작한 뮤직비디오 공개.
소소한 일상을 노래하는 남성 듀오 '데일리노트' 가 싱글 [여행] 을 14일 발표했다. '데일리노트' 는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박상욱' 과 드럼, 퍼커션의 '허경민' 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로 2013년부터 싱글 [Lovely Things], [눈부신 이별] 과 그린플러그드 컴필레이션 [숨 3] 에 [그대와 춤을] 등을 발표해 왔다. 이번 싱글 [여행] 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하루만이라도 기차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함께 제작한 뮤직비디오 역시 이러한 내용을 담았는데, 밴드 '코로나' 의 '이인세' 와 '장민우' '롱디' 의 '민샥' 과 '한민세' 등이 출연하고 '버스커버스커' 의 '김형태' 가 제작에 참여하는 등 동료 뮤지션들이 함께해 우정을 나눴다. 음악에도 공을 많이 들여 조용필 19집 [헬로], 한영애 6집 [샤키포] 등의 프로듀서 '박병준' 음악감독이 프로듀싱, 믹싱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데일리노트' 는 이번 싱글 [여행] 을 시작으로 가을 발매 예정인 '민트페이퍼' [Bright #4] 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싱글 및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