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이자 섭이 아빠, '바스코' 의 사랑가(歌) "187 (Feat. 임성현)" 음원으로 출시!
아들 섭이에 대한 사랑 이야기한 '바스코' 의 "187 (Feat. 임성현)" 음원으로 발매
14년 차 관록의 래퍼 '바스코' 에게 'LOVE(사랑)'은 '내 아들, 내 가족', 진정성 있는 무대에 관객들 감동!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 3(연출: 고익조PD)의 본선 2차 공연에서 팀 스윙스&산이 소속의 '바스코' 가 선보인 "187 (Feat. 임성현)"이 발매된다. 쇼미더머니3 Part 3는 8회 방송에서 진한 부정(父情)을 보여준 바스코의 본선 2차 공연곡 ‘187(Feat.임성현)'을 담았다. '187'은 지난 2월 발매된 바스코의 정규앨범 [Code Name :187]에 수록됐던 곡. 바스코는 이번 본선 2차 공연을 위해 아들 섭이에 대한 사랑과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떠올리며 "187"을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Mnet 쇼미더머니38회에서 팀 YDG의 아이언과 1라운드에서 맞붙게 된 바스코는 2차 공연 주제 LOVE(사랑)를 전해 듣고 곧바로 아들 '섭이'를 떠올렸다. 2차 공연에 앞선 인터뷰에서 바스코는 "아들의 손을 잡고 전진해나갈 것이고 살아남겠다. 그리고 그 길을 막는 모든 것들은 쓸고 가겠다는 내용"이라며 곡에 대해 설명했다.
'바스코' 는 본선 2차 공연에서 난 단지 지키고 싶었을 뿐. 내 미래, 내 가족, 내 아들의 꿈 내게 남은 하나뿐인 아들 섭이를 위해 등 자신의 스토리와 가족에 대한 사랑이 담긴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몇몇 관객은 무대가 끝난 뒤 눈물을 훔쳤을 정도. 진정성 있는 무대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스코' 는 팀 YDG의 아이언을 누르고 준결승에 진출하게 됐다.
과연, 14년 차 관록의 래퍼 '바스코' 가 선보인 아들을 위한 사랑가(歌)는 대중의 귀도 사로잡으며 감동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