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셔 (Sumsher) 1st EP Album [U Guys]
올해 2월 했네 했어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숨셔 (Sumsher)' 가 드디어 12월 12일 1st EP Album [U Guys] 을 발표했다. '숨셔 (Sumsher)' 의 노래는 남녀 관계에서 일어날 수 있을 법한 일들을 소재로 하여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 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EP 앨범에서도 역시 '숨셔 (Sumsher)' 가 이제껏 보여주었던 스타일, 사운드, 멜로디, 가사내용이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앨범 안에 그대로 담겨져 있다. 이번 타이틀 곡으로 낙점 된 "인계동" 에서는 그동안 호흡을 맞추어왔던 보컬 전성현과 2013년 발표된 진짜 사나이의 바람그대에서 랩을 맡았던 낙천이 참여하였다. 또한 5번 트랙 "알아가는 단계" 보컬로 참여한 진현은 이 곡을 통해서 데뷔한다.
1. "했네 했어 (Remaster)" '숨셔 (Sumsher)' 의 데뷔곡으로 여자친구와 여자친구의 친한 남자친구 사이를 의심하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일품이다. 2. "오늘은 아닌 것 같아 (Remaster)" 여자친구의 너무 과도한 스킨쉽이 부담스러운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혹시나 자신이 아닌 다른 남자들에게도 쉬운 여자로 비춰질까 걱정스러워 조금만 천천히 조금씩 알아가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3. "감쪽같은 Girl (Remaster)"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바람피우는 여자친구를 보면서도 모른척하고 지켜보는 남자의 상황을 그려낸 곡이다. 남자친구를 사랑한다는 듯한 여자친구의 감쪽같은 연기력에 속을 뻔한 남자의 상황을 재치있게 표현하였다. 4. "인계동 (Feat. 전성현, 낙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수원시에 있는 인계동을 소재로 한 노래이다.20대, 30대 남자들이 실제로 하룻밤 사랑을 하기 위해서 여자들이 많이 모이는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사랑을 찾아보지만 결국엔 실패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성현 특유의 목소리와 익살스러운 낙천의 랩이 만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5. "알아가는 단계 (Feat. 진현)" 신인가수 진현의 데뷔 곡으로 그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연인 사이로 발전하지 못하고 가벼운 만남으로 이어가고 있는 남녀관계를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평소에는 생각나지도 않다가도 술만 취하면 연인보다 더 가까워지는 사이가 된다는 가사내용이다. 얼마남지 않은 2013년 '숨셔 (Sumsher)' 의 노래가 우리를 위로해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