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처럼 따듯한 감성 모던 사운드 열 번째 싱글 앨범 [SUNSHINE]
- 설레이는 마음으로 부르는 사랑 고백 멜로디
감성적이며 모던 사운드와 호소력 있는 보컬 멜로디로 '유니파이 밴드'의 열 번째 싱글 앨범 [Sunshine]을 공개한다. 실력파 감성 어쿠스틱 인디밴드로 단 두 번째 앨범부터 신곡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유니파이 밴드'가 또 다른 감성과 스타일로 앨범을 발매한다. 지금까지 "하루 종일 전화기만 쳐다봐", "너 때문에", "사랑 멜로디"등의 어쿠스틱 하며 편안한 느낌의 깊은 감성을 펼쳐왔다면, 이번 앨범은 모던하며 발랄한 사운드에 댄스 비트가 어우러져 '유니파이 밴드'의 감성적 사랑 고백 멜로디를 감상 할 수 있다.
이번 앨범 "Sunshine"은 한 남자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하고자 하는 깊은 사랑 고백 메시지로 가득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곁에 두고 느끼는 감정들을 한 사람에게는 희망이자 살아가는 의미를 표현 하였고 귀를 기울여서 듣고 싶은 담백한 호소력으로 마음을 사로잡는다. 전반적인 구성은 이전보다 훨씬 세련되어지고 간결해진 모습이지만 아침에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햇살을 간직하고 싶은 애절한 마음속 여운으로 듣는 이를 벅차게 하는 울림과 몇 번씩 반복되는 멜로디 속에서 만들어낸 보컬 하모니를 통해 조금씩 이뤄 온 유니파이 밴드의 음악적 성장의 결과이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은 오래 전부터 함께 음악적 교류를 해왔던 캐논 연주곡으로 유명한 유투브 스타 기타리스트 'funtwo' 와 유니파이 리더 이자 프로듀서 '고대훈'과의 콜라보레이션 으로 작곡, 작사, 편곡 모두 공동 진행하였다. 또한 R&B와Soul 음악의 영향을 많이 받은 감성 보컬 '김주영' 과 프로 베이시스트의 '오세웅'의 참여로 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어왔다.
이번 앨범은 또 다른 '유니파이 밴드'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실험적인 음악으로 보다 다양한 스타일로 대중에게 보여주기 위하여 '유니파이 밴드'는 새로운 컨텐츠 공연 및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아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