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보고 싶다면 아직도 그를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다. '걸스데이', 디지털싱글 10월 감성 발라드 [보고싶어]
'걸스데이'의 사랑... 이별... 그리고 눈물의 결정판! 2014년 "썸씽" 과 "달링" 을 연속 히트시키며 국민 걸그룹 반열에 올라선 '걸스데이'가 10월 발라드 "보고싶어" 를 깜짝 공개한다. '걸스데이'가 새롭게 내놓는 디지털 싱글앨범 "보고싶어" 는 '걸스데이'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온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여류작곡가 SEION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했다.
이 곡은 아무렇지 않은 듯 하루를 보내며 실연의 아픔을 이겨내고 있지만 걸려온 전화 한 통에 결국 무너져 버리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으며 '걸스데이' 4명 멤버 각자의 감성과 매력적인 보컬로 사랑과 이별 그리고 눈물을 애절한 감성으로 극대화 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걸스데이' 발라드 모음으로 기존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아온 "Show You", "Look At Me", "I Don't Mind", "White Day" 까지 총 5곡과 함께 세계 최초로 제작되는 카드형 스마트 앨범 키노에 음원이 탑재되어 발표된다. 스마트 앨범 키노는 신개념 앨범으로 CD처럼 소장 할 수도 있고 또,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이용해 화보 이미지와 음악 감상은 물론 원곡 노래방 기능 이용과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2014년 가을로 훌쩍 넘어온 10월! '걸스데이'의 감성 발라드 [보고싶어] 가 가요계의 또 다른 파란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