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에 이어 노래까지 완벽하다! 대세 박재범, 오 나의 귀신님 OST 참여
- [오 나의 귀신님] OST Part 4 "아이즈"(Eyes) 발표
- 보컬리스트 박재범, 깊고 부드러운 감성 표현
가수 박재범이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양희승 양서윤, 연출:유제원)의 OST에 전격 합류한다.
[오 나의 귀신님]의 OST 제작사인 CJ E&M 측은 "당초 '오 나의 귀신님' OST의 마지막 곡은 박보영의 "떠난다" 였으나 추가로 박재범이 합류, Part 4 "아이즈"(Eyes)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즈"(Eyes)는 Rachmaninoff 교향곡 2번 3악장 Adagio를 샘플링하여 만들어진 곡으로 클래식과 재즈의 오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감성을 들려주는 곡. 극중 주인공들이 이별을 해야만 하는 서글픈 마음과 좋은 기억을 되새기며 사랑을 기약하는 애틋한 마음이 공존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박재범은 "몸매", "My Last" 등 강렬하고 트랜디한 비트의 힙합, R&B 음악들을 선사하였으며 현재 '쇼미더머니4'에서 소속 가수 로꼬와 함께 맹활약하고 있는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특유의 섬세하고 개성 있는 미성을 바탕으로 기존 힙합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모습들과는 또다른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이번 OST를 통해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OST 관계자는 '녹음 현장에서 함께한 여러 관계자들이 "마치 마이클 잭슨의 미성을 듣는 것 같다" 등 박재범의 보컬 실력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라고 전하였다.
작사와 작곡은 마마무의 "Love Lane"(연애말고 결혼), 육성재(비투비),오승희(CLC)의 "궁금해"(아홉수 소년)등의 OST를 작업했던 박우상 작곡가가 맡았고 스트링은 권석홍 편곡가를 필두로 RB-INJ (알비-인제이)가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