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이수 (엠씨 더 맥스)'의 애절한 발라드에 빠져보자 [가슴에 내린다]
우리나라 최강 남자보컬인 이수 (엠씨 더 맥스)가 부른 "가슴에 내린다"가 티아라 웹드라마 삽입곡으로 나온다. 디지털 싱글로 발매 예정이며 티아라 웹드라마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올 가을, 한 여자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해낸 보컬리스트 이수의 절절한 목소리에 빠져보자.
1. "가슴에 내린다 (Korean Ver.)" (Lyrics by 로코베리, 로코(로코베리), K-smith / Composed by 로코베리 / Arranged by 로코베리)
우리나라 최강 남자보컬인 이수 (엠씨 더 맥스)가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인디밴드 로코베리와 함께 힘을 합쳤다.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후아유 2015' 등 모든 드라마의 OST들을 히트시키며 역대급 뮤지션이란 별칭을 얻은 로코베리가 이수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 노래는 30인조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더욱 감성적인 노래로 완성되었다. 이수의 폭발적인 보컬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만나 더욱 무한한 시너지 효과를 내었다. 특히 이수는 중국어 버전에도 애착을 가지며 녹음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 여자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냈으며 마지막 후렴에 터지는 이수의 고음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보컬이라 느껴진다.
2. "가슴에 내린다 (Chinese Ver.)" (Lyrics by 로코베리, 로코(로코베리), K-smith / Composed by 로코베리 / Arranged by 로코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