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스타일의 여성 랩퍼 '릴샴'의 싱글 [HIM]
랩퍼 '릴 샴(lil cham)'이 12월 정규 앨범에 앞서 선공개 싱글을 발매한다.
팩토리보이 프로덕션(Factory boi Production)의 여성 랩퍼 '릴 샴(lil cham)'은 지난 몇 년간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지닌 싱글들로 매니아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공개된 싱글 "HIM"은 올해 말 발매할 '릴샴'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의 수록곡으로 여성 프로듀서 CJ(씨제이)의 비트 위에 완성되었다. 이미 나빠와 All등의 곡에서 '릴샴'과의 인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CJ는 후에 발매될 정규 앨범의 총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이번 선공개 싱글에서 역시 세련된 감각을 자랑한다.
새 싱글 "HIM"은 다소 클리쉐처럼 느껴질 수 있는 주제를 '릴샴'의 방식으로 차분히 풀어나간 곡이다. 지금까지 '릴샴'이 보여줬던 가사 스타일에 내스티하며 센스넘치는 매력이 있었다면 새 싱글 "HIM"에서는 자전적인 내용을 담담하게 전달하는 '릴샴'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다. 같은 팩토리보이 프로덕션(Factory boi Production) 소속 일리닛(illinit)이 피쳐링으로 참여했으며 그의 유려하고 노련한 랩핑은 곡의 주제의식을 한층 더 뚜렷하게 나타내며 깊이감을 더한다. 또한 후렴에 참여한 전군의 감각적인 보컬은 사운드적으로나 내용적으로나 곡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릴샴'은 "이번 선공개 싱글은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포문을 여는 것"이라고 전하며 "다양한 색깔의 음악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며 포부를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