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the Siren (플레이 더 사이렌)' 과 꿈을 여행하다.. [Dream Drive(드림드라이브)]!!
'Play the Siren (플레이 더 사이렌)' 의 첫 맥스 싱글(Max Single)이자 데뷔 앨범인 [Dream Drive(드림드라이브)]는 총 3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랩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낼 수 있다는 이들만의 장점을 살려 [Dream Drive(드림 드라이브)]를 세가지 버전으로 편곡하여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첫 번째 트랙인 "Dream Drive (드림드라이브) Trap ver.(트랩 버전)" 은 지난 5월 데뷔하며 가창력과 비주얼로 가요계에 핫이슈를 던진 여성 보컬그룹 Bay.B(베이비)의 미엘이 피쳐링에 참여하였으며, 강렬한 트랩비트에 사실을 바탕으로 구성한 가사내용을 Squalla(스콸라)와 ChiChi(치치)가 리드미컬한 랩으로 풀어내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다.
두 번째 트랙은 "Dram Drive(드림드라이브) Piano ver. (피아노 버전)" 으로 국내 최고의 감성보컬그룹으로 손꼽히는 먼데이키즈(Monday Kiz)의 '임한별'이 피쳐링에 참여하였으며,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소리 하나로 그려내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Siren(사이렌)' 과 'Beckbum(백범)' 이 읊조리듯 한 듯한 랩이 서정적으로 다가오며, 'Kasper(캐스퍼)' 가 보컬에 참여하며 랩퍼로써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반전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타이틀 곡 "Dream Drive(드림드라이브) (feat. f(Luna))" 는 한류 최고의 아이돌 그룹 f(x)의 루나가 피쳐링에 참여하였으며, 5분동안 눈을 감고 상상 속에 그리던 여행을 떠나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중독성 강한 EDM Sound(이디엠 사운드)에 팝스러운 멜로디가 더해져 무더운 여름, 일상에 지쳐있는 이들에게 비타민 같은 시원하고 상큼함을 느끼게 해주며, 국내 유일 리액 테이블 DJ이자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EJ SHOW(이제이 쇼)’가 Sound Directing(사운드 디렉팅)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글로벌 프로젝트 팀 Play the Siren(플레이 더 사이렌)의 첫 데뷔 맥스 싱글(Max Single)앨범 [Dream Drive(드림드라이브)]는 그들만의 음악적인 욕심을 가득 채운 앨범으로, 각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맛볼 수 있는 동명의 타이틀 곡 "Dream Drive(드림드라이브) (feat. f(Luna))" 를 시작으로 그들만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