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팬이 당신들의 팬보다 더 낫다 (My Fans Better Than Yours)'
2013년 1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힙합그룹 'MFBTY'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이름만 들어도 그 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거JK와 t윤미래, Bizzy가 음악 팬들의 예상과 기대를 비켜갈 모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힙합그룹 'MFBTY'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에 나선다. MFBTY의 탄생은 멤버 각자의 음악 스타일을 잠시 내려놓고, 세 사람이 무대 위에서 가장 즐거울 수 있는 음악을 만들어보자는 일종의 '음악적 일탈'에서부터 출발했다. 그렇기에 MFBTY는 평소에 하고 싶었던, 해보지 않았던 장르에 도전하며 절대 뻔하지 않은, 오래된 내공을 확실히 보여주는 힙합그룹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MFBTY만의 독립적인 스타일의 첫 결과물이라 할 수 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Sweet Dream"은 DJ 겸 프로듀서인 'SMELLS(스멜스)'의 개성이 느껴지는 클럽 사운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힙합, 일렉트로, 프로그레시브 등 다양한 장르가 혼재된 실험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독특하고 비밀스러운 곡이다. 특히, 속삭이는 듯한 t윤미래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타이거JK와 Bizzy의 랩핑이 일렉트로닉 리듬 속에 어우러지면서 "Sweet Dream"이라는 곡명처럼 꿈 속 어딘가로 빠르게 빨려 들어 갈 것 같은 신선한 느낌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Sweet Dream"을 신스 사운드로 재구성한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클럽튠 버전 "Sweet Dream (SMELLS Like Money Mix)"와 하드코어한 힙합비트로 무장한 미국 유명 힙합 프로듀서 Illmind(일마인드)의 곡 "Bizzy Tiger Yoonmirae (MFBTY)"가 오랫동안 리얼 힙합곡을 기다렸을 음악 팬들의 갈증을 단번에 해소해 줄 것이다.
누구나 한번쯤 바라고 상상해봤을 한국 최고 힙합 뮤지션들의 만남!! 멤버 모두가 명실상부 힙합의 정수로 평가 받는 MFBTY는 '잘 하는 음악'과 '하고 싶은 음악'의 경계를 과감히 무너뜨리며 앞으로도 가장 진보된 힙합을 보여줄 것이다. .... ....